순천 고객님의 B&W 와 dCS 를 이용한 하이파이 시스템 설치기

이번 설치기는 전남 순천에 거주하시는 고객님의 하이파이 시스템 설치기 입니다.
기존 사용하시던 Tannoy(탄노이) Turnberry GR 스피커 조합에서 업그레이드된 B&W 800 시리즈중 가장 인기가 많은 B&W 802 D3 블랙하이그로시 스피커를 메인 스피커로 설치해 드렸습니다.
기존 사용하시던 탄노이스피커에서는 찾을수 없었던 해상력과 저역의 특성 및 디테일면에서 같은 영국 스피커 입니다만, 큰 차이를 느낄수 있는 스피커 입니다.
B&W의 상징이라고 할수 있는 다이아몬드 트위터와 컨티늄콘등 최신 유닛과 인클로저의 매트릭스 구조를 가지고 있는 현존 가장 완벽한 벨런스의 스피커 입니다.
B&W 스피커와 매칭된 앰프는 일본 럭스만사의 인티앰프인 LUXMAN L-590AX MK2 와 매칭되었으며, 추후 앰프는 업그레이드 예정 입니다.
소스기기는 최근 가장 핫한 신형 하이엔드 모델인 영국 dCS사의 dCS Bartok 네트워크 DAC 입니다.
최고가 하이엔드 소스기기를 만드는 dCS사에서 자사의 엔트리 라인업인 Bartok 을 출시하였고, 디지털의 대한 모든 기술을 총동원된 이 네트워크 DAC는 고음질 스트리밍, USB, 광, 동축 및 듀얼 AES/EBU 까지 모든 디지털 입력을 지원하며, Roon, Tidal 등 고음질 스트리밍 서비스 까지 완벽하게 지원합니다.
개인적으로는 2000만원 미만의 소스기기중 가장 완벽한 기기라고 생각합니다. 다양한 디지털 입력, 모든 고음질 포멧의 지원, 사용편의성 및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마감, 거기에 dCS 만의 고급스러운 사운드 까지, 최고를 원하시는 고객님을 위한 네트워크 스트리밍 DAC라 감히 말할수 있습니다.
음원 저장용 NAS로 일본 MELCO사의 MELCO N1A/2 음악용 NAS를 같이 설치해 드렸습니다.
6TB 기본 용량에 추가 확장도 가능하며, 무소음 및 음악재생에 최적화된 구조와 기능으로 일반적인 법용 NAS에 비해 월등한 성능을 자랑합니다.
CD플레이어는 AYRE 사의 신형 CD플레이어 Ayre(에어) CX-7eMP CD플레이어를 같이 매칭하였습니다.
 
▼ 고객님의 하이파이 시스템 시연 동영상 입니다. ▼
 고객님의 하이파이 시스템 시연 동영상 입니다. 
 
b02.jpg
고객님의 시스템 설치된 모습입니다.
b03.jpg
B&W 802 D3 스피커의 다이아몬드 트위터와 컨티늄 미드레인지 장착된 모습입니다.
b04.jpg
8인치 듀얼 우퍼 장착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b05.jpg
후면 바인딩 포스트에 오디오퀘스트 스피커케이블 연결된 모습입니다.
b06.jpg
B&W 스피커와 매칭된 LUXMAN L-590AX MK2 와 dCS Bartok 등 설치된 모습입니다.
b07.jpg
B&W 스피커와 매칭된 LUXMAN L-590AX MK2 와 dCS Bartok 등 설치된 모습입니다.
b08.jpg
dCS Bartok 네트워크 DAC 플레이어 설치된 모습입니다.
b09.jpg
MELCO N1A/2 음악용 NAS 설치된 모습입니다.
b10.jpg
Audioquest(오디오퀘스트) Niagara 1000 전원시스템 설치된 모습입니다.
b11.jpg
설치가 모두 완료된 고객님 시스템 모습입니다.
ⓒ AVPLAZ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