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반포 고객님의 LINN 아날로그 턴테이블을 이용한 하이파이 시스템 설치기

이번 설치기는 서초구 신반포에 거주하시는 고객님의 아날로그 LP 턴테이블 구축 및 하이파이 시스템 설치기 입니다.
기존 AV플라자에서 구매하셨던 고객님게서 아날로그 턴테이블 구축을 원하셨고, 턴테이블의 대표 모델이라고 할수 있는 신형 LINN Akurate LP12 턴테이블을 설치해 드렸습니다.
신형 LP12 Akurate LP12 는 신형 전원부와 모터 및 컨트롤러가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LINN LP12 는 다양한 옵션을 가지고 있어 600만원대 부터 4000만원대 까지 다양하게 구성이 가능하고, 사용중 톤암, 카트리지, 암보드, 전원부등 다양한 부품을 업그레이드도 가능한 턴테이블입니다.
올해로 출시 45년이된 LINN Sondek LP12 는 그 이름만 유지할뿐 계속되는 다양한 업그레이드로 현존 최고의 턴테이블이라고 말할수 있습니다.
오늘 설치해 드린 LP12는 LP12의 중간급이라고 할수 있는 LINN Akurate LP12 를 설치해 드렸습니다.
 
오늘 설치된 Sondek LP12 턴테이블 구성
* LINN LP12 / 3 4세대 바디키트
* LINN Kore 서브샤시
* LINN Trampolin 2 베이스보드
* LINN LINGO4 4세대 전원부
* LINN Akito/3 4세대 톤암
* LINN Krystal MC 카트리지
 
스피커는 윌슨오디오사의 대표 모델이라고 하는 Wilson Audio Sasha 2 스피커와 Ayre MX-R 모노블럭 파워워앰프와 Boulder 1010 프리앰프 매칭되어 사용하셨습니다.
소스기기로는 LINN Akurate DSM 네트워크 플레이어를 이용하여 네트워크 플레이어를 사용 설치해 드렸습니다.
 
02.jpg
LINN Akurate LP12 턴테이블 세팅 모습입니다.
03.jpg
신형 전원부 LINGO4 4세대 전원 컨트롤 보드 와 스위치 입니다.
04.jpg
신형 LINGO4 4세대 전원부 입니다.
05.jpg
신형 LINN LINGO4 4세대 전원부의 컨트롤 속도 센서 장착된 모습입니다.
06.jpg
신형 LINN LINGO4 4세대 전원부의 컨트롤 속도 센서 와 모터가 장착된 모습입니다.
07.jpg
이번에 장착된 LINN Krystal MC 카트리지 모습입니다.
08.jpg
LINN LP12 전용 세팅툴을 이용하여 LP12의 생명인 수평을 잡는 작업을 진행 합니다.
09.jpg
2시간정도 세팅과 설치가 완료후 마지막으로 수평, 속도, 침압등 티테일한 세팅을 진행합니다.
10.jpg
메인 스피커로 사용하신 Wilson Audio Sasha 2 스피커 입니다.
11.jpg
LINN Akurate LP12 턴테이블 과 LINN 네트워크 플레이어, Boulder, AYRE 앰프 등.
12.jpg
설치가 모두 완료된 LINN Akurate LP12 턴테이블 설치된 모습입니다.
13.jpg
설치가 모두 완료된 LINN Akurate LP12 턴테이블 설치된 모습입니다.
15.jpg
LINN Krystal MC 카트리지 설치된 모습입니다.
16.jpg
설치가 모두 완료된 LINN Akurate LP12 턴테이블 설치된 모습입니다.
17.jpg
기존에 사용하시던 Boulder 1010 프리앰프 모습입니다.
18.jpg
Ayre MX-R 모노블럭 파워앰프 설치된 모습입니다.
19.jpg
소스기기로 사용하시는 LINN Akurate DSM 모습입니다.

 

linn.jpg
AV플라자 는 영국 LINN 본사에 직접 LP12 조립 및 운영 세팅 교육을 이수 하였으며,  LINN 이 요구하는 최고의 사운드를 위한 완벽한 세팅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AV플라자 시연실은 연중무휴로 운형하고 있으며, 언제든 AV플라자 시연실에 방문하셔서 다양한 음향 영상 기기 시연 상담을 받아보세요.
ⓒ AVPLAZ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