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동 고객님의 매지코 스피커를 이용한 하이파이 설치기

이번 설치기는 서초동에 거주하시는 고객님의 하이파이 스피커 업그레이드 설치기 입니다.
기존 사용하시던 스피커를 매지코의 최신 스피커인 MAGICO S3 MKII 스피커로 업그레이드를 진행해 드렸습니다.
매지코의 최신 S라인업 스피커인 MAGICO S3 MKI 는 매지코의 가장 최신 S시리즈 모델로 입니다.
앰프와 소스기기는 기존에 사용하시던 Naim SuperUniti 를 이용하여 매칭해 드렸습니다.
MAGICO S3 MK II의 모노코크 인클로저로 3/8 “두께 및 직경  12″입니다. 압출성형으로 하나의 유니바디 형태로 알루미늄으로 만들었습니다.
해상도 및 넓은 주파수 대역은 새롭게 디자인 된 다이아몬드 코팅된 베릴륨 트위터에 의해 제공됩니다.
매혹적인 미드베이스 성능은 원래 S1 에서 사용된 콘지에  20% 이상 더 가볍고 300% 강한 결합 System의 카본 나노 튜브를 통합하는 새로운 설계 6인치 미드베이스 유닛과 9인치 듀얼우퍼가 완벽한 사운드를 제공됩니다.
새로 설계된 상판 인클로저 회절을 최소화하고 해체 수직 정재파를 위해 정밀한 3D 볼록 형상으로 가공되어 있습니다. 
새롭게 디자인 된 4 점 아웃 어셈블리는 S3 MKII 인클로저를 지원하고 전반적인 성능을 최적화합니다.
금속으로 만들어진 스피커이지만 금속스피커 같지 않은 따스함을 지니고 있는 스피커 입니다.
 
▼ 고객님의 하이파이 시스템 시연 동영상 입니다. ▼
 고객님의 하이파이 시스템 시연 동영상 입니다.   
02.jpg
 MAGICO S3 MKII 스피커 설치된 모습입니다.
 
03.jpg
 MAGICO S3 MKII 9인치 듀얼 우퍼유닛 입니다.
 
04.jpg
 MAGICO S3 MKII 9인치 듀얼 우퍼유닛 입니다. 
 
05.jpg
 MAGICO S3 MKII 장착된 다이아몬드 베릴늄 트위터 모습입니다. 
 
06.JPG
 매지코의 금빛 로고 모습입니다.
 
07.jpg
 설치가 모든 완료된 고객님 시스템 모습입니다.

 ⓒ AVPLAZ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