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고객님의 하이파이 오디오 진공관 업그레이드 및 아날로그 턴테이블 설치기

이번 설치기는 대전에 거주하시는 고객님의 하이파이 시스템 업그레이드 설치기 입니다.
AV플라자로 부터 다양한 기기를 구입 세팅해 드렸으며, 디지털 플레이어를 이어 앰프 와 턴테이블 및 각종 케이블등을 업그레이드 해 드렸습니다.
Octave V80 SE 는 구동력, 질감, 해상력 어디 하나 빠지지 않고 있으며, 독일 오디오답게 뛰어난 내구성 및 진공관오디오의 최고의 단점인 각종 앰프노이즈 및 트렌스험 노이즈 등이 전혀 없을정도로 잘만들어진 앰프 입니다.
Octave V80 SE 인티앰프는  KT150 진공관 4개를 푸쉬풀 방식으로 뛰어난 구동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별도의 케페시터 전원 보강 장치인 Super Black Box 를 장착하면 더욱더 뛰어난 구동력을 발휘 할수 있습니다.
진공관의 잔고장, 노이즈, 트렌스험, 구동력에 불만이 있으시지만 진공관의 따스한 사운드 때문에 진공관 오디오를 사용하신다면 옥타브의 V80 SE 를 추천 드립니다. 이 모든 고민을 완벽하게 해결 하실수 있습니다.
고객님께서는 기존에 FOCAL Scala Utopia EVO 스피커를 사용하시고 있으셨으며, 
dCS Vivaldi DAC, Master Clock 를 설치해 드렸습니다. dCS사의 최상위 모델인 dCS Vivaldi 시리즈중 DAC와 마스터클럭을 설치해 드렸습니다.
dCS 를 위해 오디오퀘스트사의 최상위 디지털케이블인 AudioQuest WEL Signature XLR 110옴 동축 케이블 설치해 드렸습니다.
전원 컨디셔너인 션야타의 Shunyata Research HYDRA TRITON v3 신형을 설치해 드렸으며, 매칭된 파워케이블을 Shunyata ALPHA NR 파워코드와 매칭해 드렸습니다.
아날로그를 입문하시기 위해 가격대 성능이 우수한 턴테이블을 원하셨고 MARATZ TT-15S1 벨트드라이브 턴테이블을 설치해 드렸습니다. 
TT-15S1은 독일 클리어오디오(Clearaudio) 사에서 OEM으로 생산한 모델 입니다.
클리어오디오사의 300만원대 스팩의 턴테이블을 저렴한 가격에 마란츠라는 이름으로 사용가능한 턴테이블모델입니다.
▼ 고객님의 하이파이 시스템 시연 동영상 입니다. ▼
 
 
 고객님의 하이파이 시스템 시연 동영상 입니다. 
a02.jpg
이번에 설치해드린 앰프 및 턴테이블 , 케이블 등 입니다.
a03.jpg
Octave V80 SE 진공관 인티앰프 설치해 드리는 모습입니다.
a04.jpg
Octave V80 SE 진공관 인티앰프는 KT150 진공관 4개를 이용하여 뛰어난 구동력과 질감은 제공합니다.
a05.jpg
고객님 시스템 설치가 완료된 모습입니다.
a06.jpg
Octave V80 SE 진공관 인티앰프 와 Super Black Box 및 마란츠 TT15S1 텐티이블 설치된 모습입니다.
a07.jpg
Octave V80 SE 진공관 인티앰프 와 Super Black Box 설치된 모습입니다.
a08.jpg
Octave V80 SE 진공관 인티앰프에 장착된 KT150 진공관 모습입니다.
a09.jpg
저희가 설치해 드린 dCS Vivaldi DAC, dCS Vivaldi Master Clock 설치된 모습입니다.
a10.jpg
dCS Vivaldi DAC, dCS Vivaldi Master Clock 설치된 모습입니다.
a11.jpg
MARATZ TT-15S1 턴테이블 설치드린 모습입니다.
 
a12.jpg
MARATZ TT-15S1 턴테이블 설치드린 모습입니다.
a13.jpg
FOCAL Scala Utopia EVO 스피커 설치된 모습입니다.
a14.jpg
오디오퀘스트사의 최상급 케이블인 AudioQuest WEL Signature XLR 110옴 동축 케이블
a15.jpg
오디오퀘스트사의 최상급 케이블인 AudioQuest WEL Signature XLR 110옴 동축 케이블
a16.jpg
고객님 시스템이 설치가 완료된 모습입니다.
ⓒ AVPLAZ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