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W 800 D3 스피커를 중심으로한 하이파이 시스템 설치기

이번 설치기는 강남에 거주하시는 고객님의 하이파이 오디오 설치기 입니다.
고객님께서는 AV플라자 단골 고객님으로 시스템 업그레이드를 진행해 드렸습니다. 특히 스피커는 B&W 의 실질적 최상위 모델인 B&W 800 D3 블랙하이그로시 색상 스피커로 설치해 드렸습니다.
스피커는 Bowers & Wilkins사 최고급 모델 800 Diamond 시리즈의 최상위 모델 B&W 800 D3 중심으로 이용한 하이파이 설치기 입니다.
15년만의 풀모델체인지된 완벽한 신형 다이아몬드 시리즈 스피커이며, 그 중심에 800 D3 모델이며, 오늘 그 B&W 800 D3 를 설치해 드렸습니다.
이번 신형 라인업은 기존의 다이아몬드 시리즈와 완전히 다른 컨셉과 구조 및 기술을 활용하여 기존 모델과 5% 정도만 부품을 호환 하고 모든 부분을 다시 설계하여 만들어진 신형 모델입니다.
신형 다이아몬드 트위터를 중심으로 컨티늄 미드레인지와 10인치 에어로포일 우퍼유닛을 장착하고 있습니다.
앰프는 Constellation(컨스텔레이션) Preamp 1.0 프리앰프, Mono 1.0 모노블럭앰프 으로 구성하였습니다.
채널당 400W 의 모노블럭 파워앰프로 240,000 마이크로 패럿 파워 서플라이를 장착하고 있어 뛰어난 사운드를 재공합니다.
뛰어난 성능의 구동력과 더블어 고급스러운 사운드의 전형적인 하이엔드 프리 파워앰프 모습으로 해외에서 이미 그성능이 검증된 프리, 파워앰프 입니다.
소스기기는 dCS사의 dCS Rossini Player 를 이용하여 소스기기를 업그레이드 설치해 드렸습니다. CD플레이어와 DAC 및 네트워크 기능을 재생가능합니다.
별도 네트워크 플레이어를 설치하여 dCS Rossini Player 와 연결사용하여 보다 편리하게 사용가능하도록 설치해 드렸습니다.
FM라디오 감상을 위한 Magnum Dynalab(매그넘) MD-102 FM튜너 과 PS AUDIO사의 신형 전원장치인 DirectStream P20 Power Plant 같이 설치되었습니다.
 
 
10.jpg
B&W 800 D3 블랙하이그로시 중심으로 설치해 드린 고객님의 시스템
 
02.jpg
B&W 800 D3 블랙하이그로시 스피커를 설치해 드린 모습입니다.
 
03.jpg
B&W 800 D3 스피커의 상징인 다이아몬드 트위터와 컨티늄 미드레인지 유닛
 
04.jpg
B&W 800 D3 스피커의 상징인 다이아몬드 트위터와 컨티늄 미드레인지 유닛
 
05.jpg
10인치 듀얼 에어로포일 우퍼 유닛이 장착된 모습입니다.
 
06.jpg
Constellation Preamp 1.0 프리앰프, Mono 1.0 중심으로 dCS와 Magnum 기기가 설치된 모습
 
07.jpg
Constellation Preamp 1.0 프리앰프 설치된 모습입니다.
 
08.jpg
Constellation Mono 1.0 모노파워앰프 설치된 모습
 
09.jpg
dCS(디씨에스) Rossini Player 네트워크지원 CDP 플레이어 설치해드린 모습입니다.
 
01.jpg
설치가 모두 완료된 고객님 시스템 모습입니다.

 

ⓒ AVPLAZ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