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포 고객님의 대형화면 4K UHD 홈시어터 설치기

서초구 반포동에 거주하시는 고객님께서는 거실에 4K UHD 프로젝터를 이용하여 120인치 대형 화면 스크린을 구축과 5.1채널 홈시어터 시스템 설치를 해드렸습니다.
고객님께서는 신혼집으로 거실에서 영화감상을 위해 초고화질 영상 감상을 위해 4K UHD 프로젝터인 소니의 신형 프로젝터인 SONY VPL-VW30ES 프로젝터를 설치해 드렸습니다.
스크린은 그렌드뷰의 120인치 스크린인 GRANDVIEW GER-120H 전동스크린을 같이 설치해 드렸습니다. 신형 원단으로 구성된 전동 스크린 입니다.

오디오 시스템은 B&W CM6S2 북쉘프 스피커를 메인스피커로 사용하였으며, 전용스텐드로 같이 설치해 드렸습니다. 스피커색상은 화이트색상으로 설치해드렸습니다.
센터스피커역시 B&W CMC S2 스피커를 설치해 드렸습니다. 서브우퍼는 B&W ASW610 화이트색상과 리어스피커는 B&W M-1 세틀라이트 스피커를 벽면에 설치해 드렸습니다.

앰프와 플레이어는 데논의 신형 AV리시버앰프인 DENON AVR-X4100W 를 설채해드렸으며, 미디에이터 DVIX 플레이어와 오포의 블루레이 플레이어인 OPPO BD-105D 플레이어를 설치해드렸습니다.

 B&W CM6 S2 북쉘프 스피커 와 전용스텐드

 


B&W CM6 S2 스피커와 전용스텐드 설치모습

 

메인스피커는 B&W CM6 S2 북쉘프 스피커와 전용스텐드를 이용하여 메인스피커를 설치해 드렷습니다.
2014년 10월 출시한 신형 스피커로 기존 CM 시리즈에 신형 S2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되면서, 신규라인업으로 추가된 스피커 입니다.
B&W CM6 S2 북쉘프 스피커는 2웨이 구조로 동사의 800시리즈와 같은 고음 트위터가 별도 인클로저 위에 장착되어 있는 형태 입니다.
B&W 상징인 노랜색 캐블라 유닛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B&W CM6 S2 스피커와 전용스텐드 설치모습

 

가격대 성능면에서 현존 가장 완벽한 스피커입니다. B&W 800시리즈의 사운드를 보다 합리적으로 감상하고 싶으신분이라면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B&W CMC S2 센터스피커

 


B&W CMC S2 센터스피커설치모습

 

B&W 의 신형 센터스피커입니다. B&W CM6 S2 와 같은 시리즈의 센터스피커로 고성능 트위터 업그레이드와 케블라 유닛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해상도 높은 사운드의 센터스피커 입니다.

 B&W ASW-610 엑티브서브우퍼

 


B&W ASW-610 엑티브 서브우퍼

 

새로운 S2 라인을 위해 리뉴얼된 신형 서브우퍼 입니다.

ASW 610 S2 는 800 시리즈의 DNA를 계승함을 의미하는 “8”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800시리즈의 수많은 획기적인 테크놀러지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계승시킨 New 600시리즈, 그 사이즈와 가격으로는 상상할 수 없는 퍼포먼스를 발휘합니다.

10인치 크기의 서브우퍼로 신형 S2 색상인 화이트와 블랙 색상 선택이 가능합니다.

 DENON(데논) AVR-X4100W DOLBY ATMOS 지원 AV앰프

이번에 설치해 드린 AV앰프는 DENON(데논) 의 최신 AV앰프인 DENON AVR-X4100W 를 설치해드렸습니다.
DENON AVR-X4100W 는 최신 포멧인 DOLBY ATMOS 를 지원하는 최신 리시버 앰프 입니다.

그 이외에 최신 네트워크오디오, 블루투스, HDMI 2.0 지원 4K(UHD) 60P 지원 하며 현존 하는 다양한 최신 기능을 모두 지원합니다.
9.2채널 프로세싱이 가능하며, 11.2채널 프리아웃 출력을 가지고 있어 확장 설치가 가능합니다.
DOLBY ATMOS 사용시 5.2.2 채널 또는 7.2 및 별도 파워앰프 사용시 7.2.2 채널 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최신 기능을 모두 지원하면서 가격은 합리적인 제품입니다.


소니 4K 프로젝터 VPL-VW300ES 프로젝터와 B&W M-1 설치모습

 SONY(소니) VPL-VW500ES 4K 3D프로젝터

 


소니 4K 프로젝터 VPL-VW300ES 프로젝터 설치모습

 

소니의 신형 4K프로젝터 입니다. 기존 VPL-VW500ES 프로젝터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출시한 신형 제품입니다.
화질과 기능은 거의 동일하지만 꼭 필요 없는 기능 몇가지를 제외하고 생산된 신형 프로젝터 입니다.

4K 해상도(4096 X 2160) 의 해상도를 가지고 있는 압도적인 대화면에 적합한 프로젝터 입니다.

 


소니 4K 프로젝터 VPL-VW300ES 프로젝터 설치모습

 

HDMI 2.0 을 지원하고 있어 4K 60프레임을 지원하고 있어 보다 매끄러운 영상과 화질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밖에 오토 컨버전스, 오토 칼리브레이션 및 다양한 최신 기능 및 현존 최강의 화질을 보여주는 프로젝터 입니다.
현존 최고의 화질의 프로젝터를 보시고 싶다면 단언컨데 SONY 4K프로젝터를 선택하시면 되실거라 확신합니다.

 GRANDVIEW(그렌드뷰) GER-120H 전동 120인치 스크린

스크린은 GRANDVIEW(그렌드뷰) 신형 전동 텐션 스크린인 GER-120H 스크린을 이용하여 설치해드렸습니다.
GRAND VIEW 신형 GER-120H는 신형 원단의 텐션 스크린을 이용하여 설치해 드렸습니다.
30평대 아파트 환경에서 사용할수 있는 최적의 사이즈를 설치해드렸습니다.

 B&W M-1 리어스피커로 벽면에 설치된 스피커

 


B&W M-1 세틀라이트 스피커 벽면 설치모습

 

영국 B&W사의 대표적인 세틀라이트 스피커인 M-1의 8년만의 신형 모델인 NEW M-1 입니다. 일단 이름은 기존 M-1 과 동일하지만 한층 업그레이드된 성능을 보여주고 있는 스피커 입니다.
우선 외관도 상당 부분 변경되었으며 세틀라이트의 가장 큰 단점인 저역대에서도 상당 부분 보강되여 단독 스피커로 사용하여도 손색 없는 성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NEW M-1 이용하여 리어스피커를 벽면과 전용스텐드에 설치해 드렸습니다.

 


4K 프로젝터 와 홈시어터 설치완료된 모습입니다.

 

 

 

 

 

 

WWW.AVPLAZA.CO.KR

ⓒ AVPLAZ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