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야타리서치(Shunyata Research) 하이드라 알파 A12 전원장치 입고 및 전시

미국 하이엔드 케이블 제조사 선야타리서치(Shunyata Research)의 전원장치 ‘하이드라 알파 A12(Hydra Alpha A12)’가 AV 플라자에 입고 및 전시되었습니다.

하이드라 알파 A12는 퍼포먼스 라인의 전원공급장치로 션야타리서치의 독자적인 기술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제품입니다. 플랫폼을 통합하여 하나의 섀시에 담은 하이드라 알파 A12는 동급 가격대에서 경쟁자를 찾아보기 힘든 설계와 성능을 제공합니다.


하이드라 알파 A12는 12개의 콘센트를 제공하여 풀 시스템에 전원을 공급할 수 있는 대용량을 제공합니다. 기존의 스테디셀러였던 트라이톤 V2(Triton V2), 하이드라 데날리(Hydra Denali) 모델에 사용된 특허기술과 커스텀 부품을 통해 객관적인 노이즈 감소 효과를 제공합니다. 측정치를 통해 우수성을 입증하고 있는 하이드라 알파 A12는 우수한 성능과 함께 핸드메이드의 고품질을 바탕으로 션야타리서치의 대표적인 제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다양한 기기로 구성된 시스템에 전원을 공급할 수 있는 충분한 수의 콘센트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6개의 독립적인 존에서 60dB@1MHz 이상의 노이즈 감소 성능을 제공합니다. 레퍼런스급 성능을 제공하지만 상대적으로 합리적인 가격을 통해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제품입니다. 션야타리서치의 고유 기술인 DTCD(Dynamic Transient Current Delivery)를 비롯한 다양한 특허기술을 제공하여 파워앰프, 프로젝터, 디지털 프런트 엔드 및 전체 시스템을 포함한 다양한 기기를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선야타리서치 하이드라 알파 A12는 12개의 콘센트를 제공하여, 풀 시스템에 사용하기에도 충분한 성능을 제공합니다.

하이드라 알파 A12는 12개의 콘센트를 제공하며, DTCD에 제한이 없으며, 최대 20A를 제공합니다. 모든 콘센트에 고전류 기기를 연결할 수 있으며, 각 기기를 구역별로 분리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파워앰프 같은 고전류 기기를 비롯하여 디지털 기기, 아날로그 기기를 각 구역별로 분리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선야타리서치의 지난 20년간 노하우와 기술력을 녹여낸 하이드라 알파 A12는 현재 AV 플라자에 전시중이며, 언제든 청음이 가능합니다.

선야타리서치의 전원장치 하이드라 알파 A12가 AV 플라자에 입고되었습니다.

하이드라 알파 A12는 기존의 전원장치를 하나의 섀시에 통합하여 가격을 낮춘 것이 특징입니다.

선야타리서치의 제품은 미국에 있는 본사에서 핸드메이드로 제조합니다.

하이드라 알파 A12 전면 좌측. 선야타리서치 로고가 인쇄되어 있습니다.

선야타리서치 전원장치의 대표적인 브랜드인 하이드라 로고는 음각으로 새겨져 있습니다.

전면 우측에는 알파 로고가 인쇄되어 있습니다.

하이드라 알파 A12는 12개의 넉넉한 콘센트를 제공하여, 풀 시스템에 사용하기 적합합니다.

파워앰프 같은 고전류 기기뿐만 아니라 디지털, 아날로그 기기 등 다양한 제품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

각 콘센트는 2개씩 구역으로 분리되어 있어, 기기 형태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선야타리서치의 DTCD(Dynamic Transient Current Delivery)를 지원하며, 최대 20A를 제공합니다.

전원 콘센트는 구역별(Z1, Z2, Z3, Z4 등)로 분리되어 있습니다.

12개의 콘센트는 모두 6개의 구역으로 분리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