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부즈, 최대 6명이 사용할 수 있는 패밀리 요금제 발표

코부즈(Qobuz)는 최대 6명이 사용할 수 있는 패밀리 요금제를 발표하였습니다. 코부즈 패밀리 요금제는 한 달에 £24.99의 금액으로 최대 6명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스트리밍 플랜은 개인 애호가가 개인적으로 구독하는 것보다 더 많은 애호가들이 고해상도 음원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옵션은 코부즈의 요금제 2종류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가능한 요금제는 스튜디오 프리미어(Studio Premier), 서브라임+(Sublime+)입니다.

스튜디오 프리미어는 최대 24bit/192kHz의 음원을 무제한 스트리밍할 수 있으며, 첫 달(신규고객의 경우)은 무료로 제공됩니다. 혼자 사용할 경우 £14.99, 패밀리 계정으로 사용할 경우 £24.99입니다.

서브라임+는 HD 오디오의 무제한 스트리밍과 다운로드를 제공합니다. 서브라임+ 계정은 연간 £249.99에 제공되며, 패밀리 계정으로 사용할 경우 £499.99 입니다. 두 요금제 모두 연간으로 결제하게 되면 무료 1개월 사용권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이미 코부즈를 사용중인 회원에 대해서도 패밀리 업그레이드 옵션을 제공합니다. 패밀리 계정으로 사용하면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5명의 구성원을 계정에 초대할 수 있습니다. 패밀리 계정을 사용하면 각 구성원들이 각자의 즐겨찾기, 재생목록, 청취기록 및 설정을 독립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코부즈는 모든 장르의 음악과 관련기사, 공연 및 제작 크레딧, 독자적인 인터뷰 및 엄선된 재생목록을 포함한 5,000만곡 이상의 음악을 제공합니다. 단, 아직 국내에서는 정식으로 서비스 되지 않기 때문에 VPN 등을 통해 가입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