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MC Fenestria(페네스트리아) 런칭 및 시연 동영상 사진들

 2018년 11월 28일 영국 PMC사의 새로운 레퍼런스 스피커 PMC Fenestria(페네스트리아) 각 국내에 런칭되었습니다. 
이번 런칭 행사는 하이파이클럽 시연실에서 진행 되었습니다. 
이번행사에는 PMC의 창립자인 Peter Thomas 씨와 International Sales Director 인 Miles Roberts 씨가 직접 한국을 찾아 주셨습니다. 
PMC Fenestria는 PMC의 새로운 플레그쉽으로 27년간 자사의 플래그쉽 모델인 BB5 상위 모델로 출시되었습니다. 
PMC가 가지고 있는 최고의 기술이 들어간 이 모델은 하이엔드 스피커가 가지고 있는 완벽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5년간의 연구끝에 탄생한 PMC Fenestria 는 PMC의 특허인 ATL™ (advanced transmission line) 기술을 바탕으로 PMC가 가지고 있는 최고의 기술이 모두 들어간 스피커 입니다. 
PMC Fenestria 카본으로 만들어진 165mm 피스톤 베이스 드라이버가 총 4개 장착되어 있으며, 빠른 응답성능과 높은 저역특성으로 압도적인 저역 사운드 재생이 가능합니다. 
75mm 소프트 돔 미드 레인지 드라이버는 그동안의 PMC만의 밀도감 있는 중역재생에 한층 업그레이드된 해상력표현이 가능하며, 새로개발된 신형 트위터는 완벽한 개방감을 선사합니다. 
PMC Fenestria(페네스트리아) 는 AV플라자를 통하여 국내 공급 판매 예정 입니다. 
보다 자세한 PMC Fenestria 기술적인 부분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 PMC Fenestria 런칭 행사 스케치 및 시연 동영상 ▼
▲ PMC Fenestria 런칭 행사 스케치 및 시연 동영상 ▲ 
 
02.jpg
 PMC Fenestria 런칭 행사장을 많은 분들이 참석하셨습니다.
 
03.jpg
PMC스피커의 International Sales Director 인 Miles Roberts씨의 기술 PT 진행하셨습니다.
 
04.jpg
 PMC의 창립자인 Peter Thomas 씨가 본인이 직접 가지고 오신 음원으로 Fenestria 의 특징을 설명하시고 있습니다.
 
06.jpg
 PMC Fenestria의 압도적인 위용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07.jpg
 3웨이 구조의 1개의 트위터 1개의 미드레인지 4개의 우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08.jpg
 75mm 소프트 돔 미드 레인지 드라이버와 신형 트위터가 장착된 모습입니다.
 
09.jpg
 카본으로 제작된 165mm 피스톤 베이스 드라이버 와 Laminair 기술이 적용된 포트
 
10.jpg
 미드레인지와 트위터는 인클로저와 완전 분리되어 저역 및 진동에서 자유롭게 만들어졌습니다.
 
11.jpg
 수입되는 Fenestria 기본색상은 타이거에보니 색상으로 사이드패널 변경이 가능하여 사용중 색상 변경도 가능합니다.
 
12.jpg
트리풀와이어 가능한 바인딩포스트로 특별히 제작된 로듐 단자 입니다.
 
13.jpg
앞으로 AV플라자에서 PMC Fenestria 를 만나보실수 있습니다.
 ⓒ AVPLAZ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