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지코 A1 스피커를 이용한 하이파이 시스템 설치기

올해 5월 출시전부터 화제가 매지코사의 북쉘프 스피커 MAGICO A1 북쉘프 스피커를 이용한 하이파이 오디오 설치기 입니다. 

하이엔드 브랜드 매지코사가 자신의 아이덴티티 는 유지하면서 현실 가능한 가격대에 스피커를 출시하였기에 출시전부터 총판인 AV플라자에 많은 문의가 오셨고, 드디어 10월 1차 물량이 국내 수입 완판되었습니다.

2차 물량이 11월 입고 예정이기도 하고요, 오늘은 그 화제의 스피커인 매지코 A1 북쉘프 스피커를 이용한 하이파이 오디오 시스템 설치기 입니다.

MAGICO A1 북쉘프 스피커는 3/8인치 두께의 6061 T6 항공기 등급 알루미늄 인클로저를 사용한 밀패형 구조의 북쉘프 스피커로 28mm 퓨어 베릴륨 돔 트위터 와 6.5인치 미드/베이스 드라이버는 XG 나노그래핀(XG Nanographene) 레이어의 다중 벽(Multi-Wall) 탄소 섬유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현대 하이엔드 스피커의 모든 기술이 집약된 스피커라고 할수 있습니다.

밀패형 특유의 질득하고 진한 사운드와 광대역 다이네믹 레인지를 표현하며 그래핀유닛의 특유의 강성확보로 북쉘프로는 믿기지 않는 저역 표현이 가능합니다.

매지코 A1 하이파이 시스템 시연 동영상

매지코 A1 하이파이 시스템 시연 동영상

매지코의 특유의 중역대 질감을 최대한 더 살릴수 있는 조합을 원하셨습니다. 그래서 매칭해 드린 앰프는 옥타브사의 최상급 인티앰프인 Octave V80 SE 와 Super Black Box 를 매칭해 드렸습니다. KT150 진공관 4개를 이용하여 채널당 120W 출력을 지니고 있으며, 슈퍼블랙박스를 장착시 그 구동력은 한층 업그레이드 됩니다.
 
소스기기는 에소테릭사의 ESOTERIC K-03Xs 와 dCS 사의 네트워크 플레이어인 dCS Bartok 네트워크 DAC 를 설치해 드렸습니다. SACD 감상과 네트워크 오디오 사용을 동시에 할수 있는 조합이며, 현존 가장 가격대 성능 좋은 하이엔드 플레이어들 입니다.

설치를 완료한 매지코 A1 스피커의 모습입니다.

우주항공용 최고급 알루미늄으로 가공되었으며, 전용 스텐드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28mm 퓨어 베릴륨 돔 트위터 와 6.5인치 XG 나노그래핀(XG Nanographene) 미드우퍼 유닛

매지코사의 상징인 코퍼 색상 로고 모습입니다.

MAGICO A1에는 WBT 최상급 단자와 MUNDORF 크로스오버를 사용합니다.

매지코 A1은 전용 스탠드에 설치하였습니다.

매지코 A1 스피커와 매칭된 앰프와 소스기기들 입니다.

Octave V80 SE 와 Super BlackBox 를 설치해 드린 사진 입니다.

KT150관 4개를 이용하여 120W 의 출력을 발휘 합니다.

독일 앰프답게 심플하면서도 간결한 디자인이 특징 입니다.

옵션으로 포노단자 나 별도 전원 장치를 추가 하실수도 있습니다.

보다 뛰어난 구동력을 위해 장착한 Super BlackBox 설치된 모습입니다.

장식장은 Innorack(이노랙) Majestar 3단랙 사용하였습니다.

ESOTERIC K-03Xs SACD플레이어 설치된 모습입니다.

dCS Bartok 네트워크 DAC 를 설치해 드린 모습입니다. 별도로 헤드폰 앰프 옵션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dCS Bartok 네트워크 DAC 를 설치해 드린 모습입니다.

오디오퀘스트사의 전원장치인 AudioQuest Niagara 1000 과 XLO, PAD 전원케이블 입니다.

XLO 전원코드, XLR 인터커넥터, 스피커케이블을 활용하여 설치해 드렸습니다.

설치가 모두 완료된 고객님 시스템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