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마을 선장님의 B&W 로 업그레이드한 하이파이 오디오 설치기

 
오늘 설치기는 저기 먼 남해섬인 여서도 고객님의 하이파이 업그레이드 설치기 입니다.
 
여서도의 선장님이신 고객님께서 오디오에 대한 열정이 대단하셔서. 직접 서울에서 스피커를 구매하여 사용하시고 있으셨지만 사운드에 마음에 들지 않았고, 
전화로 저희 MD직원과 상담 끝에 스피커와 앰프를 업그레이드 하시기로 하셨고, B&W 의 신형 802 D3 스피커와 클라세 앰프로 업그레이드 하시기로 하셨습니다.
 
사실 B&W 802 D3 만 되어도 100kg 이 넘어가기에 혼자 설치가 불가능하고 AV플라자 직원이 직접 방문하여 설치해 드리기로 하였습니다.
 
사실 제주도 도 많이 설치해 드렸고, 해외도 설치해 드렸지만 이번 설치가 유독 멀리 느껴지네요.
 
앰프는 Classe(클라세) CP-800 MKII 프리앰프, CA-M600 파워앰프 로 매칭을 해드렸습니다.
 
 
02.jpg
 
완도에서 3시간 거리에 제주도 가기전 여서도 가 위치해 있습니다. 참 멀지요.
 
 
03.jpg
 
서울에서 완도까지 6시간만에 도착했네요. 이제부터 배를 이용하여 여서도 까지 배로 이동합니다.
 
 
04.jpg
 
오늘 탑승할 섬사랑 5호 입니다. 이배를 타고 다시 3시간을 더가야 합니다.
 
 
05.jpg
 
저 멀리 여서도 가 보이네요. 총 9시간 만에 여서도에 도착하였습니다.
 
 
06.jpg
 
자 오늘 중심이 된 스피커인 B&W 802 D3 스피커 입니다.
 
 
07.jpg
 
설치공간이 넓지 않아 PA스피커옆에 겨우 설치를 해드렸네요. 당연히 사운드에서 손해는 있지만 이것이 최선이라는..
 
 
08.jpg
 
B&W 의 상징 다이아몬드 트위터와 컨티넘미드레인지 입니다.
 
 
09.jpg
 
8인치 듀얼 우퍼와 매칭된 사운드는 고객님께서 너무 만족스러워 하셨습니다.
 
 
10.jpg
 
오늘 매칭된 클라세의 M600 모노블럭 파워앰프 입니다.

 

 
 
ⓒ AVPLAZ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