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더콰이엇 님의 하이파이 오디오 시스템 설치기

래퍼이자 프로듀서인 래퍼 더콰이엇 님의 하이파이 오디오 시스템 설치기 입니다.
더콰이엇 님께서는 음악 감상을 목적으로 거실에 하이파이 시스템을 구축하셨습니다.
메인 스피커는 B&W의 최상위 모델인 B&W 800D3 스피커를 중심으로하여 매킨토시 프리, 파워앰프와 매칭되어 시스템이 구성되었습니다.
Bowers & Wilkins사 자시의 최고급 모델 800 시리즈의 신형 Diamond D3 라인업 중 800 D3 입니다.
다이아몬드 트위터와 컨티늄콘 유닛의 완벽한 조화와 내부 알류미늄과 우드의 절묘한 조합으로 만들어진 최고의 하이엔드 스피커 입니다.
오늘 설치해 드린 색상은 화이트색상으로 설치해 드렸습니다.
 
앰프는 매킨토시의 플레그쉽 모델인 Mcintosh C1100 C/T 플레그쉽 프리앰프와 Mcintosh MC462 파워앰프로 매칭하여 설치해 드렸습니다.
매킨토시 C1100 프리앰프는 고급 MM, MC 포노앰프가 내장되어 있으며, 모바일 환경에 대응하기 위해 최고급 헤드폰 앰프까지 내장되어 있습니다.
매킨토시의 MC462 스테레오 파워앰프로 채널당 450W 출력을 지니고 있는 파워앰프 입니다.
 
소스기기는 LINN(린) Klimax DS/3 4세대 네트워크 플레이어를 설치해 드렸습니다.
Katalyst DAC Architecture 를 적용한 4세대 모델로 완벽한 사운드와 사용 편의성을 가지고 있는 모델입니다.
SACD플레이어는 ESOTERIC(에소테릭) K-03Xs SACD플레이어 같이 설치해 드렸습니다. 동급 가격대 가장 우수한 성능의 CD플레이어 입니다.
▼ 고객님의 하이파이 시스템 시연 동영상 입니다. ▼
 고객님의 하이파이 시스템 시연 동영상 입니다. 
a02.jpg
래퍼 더콰이엇 님 시스템 설치가 완료된 모습입니다. 
a03.jpg
 B&W 800 D3 스피커에 다이아몬드 트위터 모습입니다. 
a04.jpg
 800 D3 스피커의 컨티늄 미드레인지 모습입니다. 
a05.jpg
 10인치 듀얼 에어로포일 콘 베이스 우퍼 유닛 모습입니다. 
a06.jpg
 B&W 800 D3 화이트색상 스피커에 Bowers & Wilkins 스피커 로고 모습입니다. 
a07.jpg
 B&W 800 D3 스피커 후면에 바인딩포스트 모습입니다. 
a08.jpg
 B&W 스피커와 매킨토시 앰프 및 소스기기 등 설치된 모습입니다. 
a09.jpg
오늘의 시스템 오너이신 더콰이엇 님 
a10.jpg
 매킨토시 앰프와 에소테릭 SACD플레이어, LINN 네트워크 플레이어 설치된 모습입니다. 
a11.jpg
 아나로그 감상을 위해 매킨토시 턴테이블과 C1100 프리앰프, MC462 파워앰프 및 에소테릭 SACD플레이어 
a12.jpg
매킨토시의 프리앰프 Mcintosh C1100 프리와 Mcintosh MT5 턴테이블 설치된 모습 
a13.jpg
 매킨토시 신형 파워앰프 Mcintosh MC462 파워앰프 설치된 모습입니다. 
a14.jpg
 에소테릭의 신형 SACD플레이어 ESOTERIC K-03Xs 플레이어 설치된 모습입니다. 
a15.jpg
 오토폰의 상급 MC카트리지 Ortofon MC Windfeld Ti 카트리지 
a16.jpg
매킨토시 턴테이블 Mcintosh MT5 턴테이블에 설치해 드린 Ortofon MC Windfeld Ti MC 카트리지 
a17.jpg
 설치가 모두 완료된 더콰이엇 님의 시스템 모습입니다. 
a18.jpg
 설치가 모두 완료된 더콰이엇 님의 시스템 모습입니다. 
 
ⓒ AVPLAZA all rights reserved